메뉴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컨텐츠 바로가기

Our Story

HMR Story

차세대 외골격 디자인에 대한 노력은 2014년 Siamak Arzanpour 박사와 Edward Park 박사의 비전으로 시작되어 운동 장애가 있는 개인이 자유롭고 자연스럽고 독립적으로 걸을 수 있도록 하는 현재 외골격 기술의 돌파구를 만들었습니다. 그들은 2001년 토론토 대학의 같은 연구실에서 일하는 대학원생으로 처음 만났습니다. 10년 후, 캐나다 브리티시 컬럼비아에 있는 사이먼 프레이저 대학의 교수로서 그들은 꿈을 실현하기 위해 재능 있는 학생 그룹, 장애인들, 치료사들 및 관계 기관들과 기술 개발을 해왔습니다. 2016년에 그들은 전 세계 수백만 명의 삶의 질을 개선하기 위해 기술을 스핀오프하여 Human in Motion Robotics Inc. 을 공동 설립하였습니다.

Chloe's Story

“저는 XoMotion이 곧 저를 비롯한 저와 같은 장애를 가진 많은 사람들을 다시 걸을 수 있도록 해줄 거라 믿습니다. 삶속으로 당당히 걸어 나아갈 수 있도록 말이예요.”
- Chloe Angus, T10 대마비 환자로 XoMotion (휴먼인모션 웨어러블 로봇) 사용 경험자

※ Chloe's Story의 전체 영상을 보시려면 아래 링크를 눌러 주세요. : https://www.youtube.com/watch?v=5Z8iTTOmwqE

HMR Timeline

2016년

HMR은 사이먼 프레이저 대학의 Siamak Arzanpour 박사와
Edward Park 박사 연구실에서 새로운 소형 로봇 관절의 3D 동작을
복잡한 3D 인간 관절 동작으로 표현하는데 성공하여 설립하게 되었습니다.

2018년

HMR은 실제 적용에서 새로운 외골격 개념의 타당성을 조사하기 위해
Alpha 프로토타입("Arnie")을 제작했습니다.

2019년

HMR은 베타 I 프로토타입 ("Eli")을 제작했고,
부상 4년 후 Chloe는 그것을 착용하고 다시 독립적으로 걸었습니다.

2020년

HMR은 인간 걸음걸이와 같은 모든 복잡한 기동을 지원하는
기능적 self-balancing (자가 균형) 프로토타입인 베타 II ("Art")를 개발했습니다.

2022년

베타 II는 다양한 수준의 부상을 입은 각종 장애인 그룹에 의해 테스트되었습니다.

2022년

HMR은 임상 테스트 목적 로봇인
XoMotion-I ("Midnight Angel")의 개발을 완료하고 첫 판매가 시작되었습니다.

2023년

파일럿 임상 테스트를 위해 XoMotion-I가
Toronto Rehab (캐나다 최대 재활 센터)에서 테스트를 받게 되었습니다.

HMR은 재활 로봇인 XoMotion-R의 개발을 완료하고
판매 승인을 받아 재활센터에 납품을 개시할 것입니다.

HMR의 개인용 로봇 XoMotion-P 발표를 기대해주세요.

상단 이동